상담 시 100% 기프티콘 증정,역대 최대 학비지원금!

Anglo Continental, Bournemouth

- 현대식 캠퍼스 시설
- 전세계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교류 프로그램
- 다채로운 영어 학습 과정
- 도심에서 벗어나 영어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최고의 입지인 본머스에 자리한 캠퍼스

학비

411만원부터

한국인비율

5% 이하

도시

Bournemouth

학급당 학생수

15

다른센터보기
학교문의하기
  • 페이스북링크 인스타그램링크 트위터링크 유튜브링크

앵글로-컨티넨탈(Anglo-Continental)은 1950년에 설립된 영어 교육 기관이다. 총 4개 건물에 70개가 넘는 현대식 교실을 갖추고 있다. 강의실, 멀티미디어 학습 센터, 컴퓨터 기반 언어 연구실, 현대식 학생회관과 정원이 있다.
앵글로-컨티넨탈은 영국 본머스(Bournemouth)에 자리해 있어 도심에서 벗어나 영어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최고의 학교이다. 본머스는 뛰어난 치안 수준으로 안전하며 생활비가 적게 들어 유학생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런던은 차량 또는 열차를 통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곳이다. 앵글로-컨티넨탈은 매우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이 유학하는 학교이다. 2018년 69개 국가 학생들이 유학을 왔으며 이 중 한국인은 2%에 불과했다.
앵글로-컨티넨탈은 다양한 학습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일반 영어에서부터 학위 준비, 시험 준비, 비즈니스, 금융, 의료 및 법률 특화 과정, 교원 연수 과정, 청소년 방학 특강, 영어 + 축구 과정, 50대 학습자 과정, 그리고 임원 과정까지 다채로운 영어 학습 과정을 제공한다. 청소년(10~16세) 유학생도 대환영이며 안전한 환경에서 영국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본머스는 활기 넘치는 대학가이며 영국에서 가장 뛰어난 해변 휴양지이다. 2017년에는 여행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최고의 해안 도시(British Travel Award for Best UK Seaside Town)로 꼽힌 바 있다.

박람회가
남아있습니다.